상단여백
HOME 뉴스브리핑 정보
평화통일연대, 남북 인도협력 청년 실무연수생 모집북민협-통일부 인도주의 청년소통 플랫폼 구축 일환

평화통일연대(이사장 박종화 목사)가 남북간 인도협력과 한반도 평화에 관심있는 청년을 대상으로 교육생(실무연수생)을 모집한다. 이번 교육생 모집과 연수는 북민협-통일부 인도주의 청년 소통 플랫폼 구축 프로그램의 일환으로 진행하는 것이다.

오는 26일까지 서류접수를 받고, 면접을 거쳐 8월 10일 최종 선발하게 된다. 서류는 평화통일연대 홈페이지(www.cnpu.kr) 공지사항에서 내려받을 수 있다.

최종 선발된 교육생은 다른 교육생들과 함께 8월 18~19일 오리엔테이션을 거쳐 8월 22일부터 10월 14일까지 평화통일연대에서 실무연수를 받게 된다. 8주간 160시간의 연수를 마친 교육생에게는 4주간 80만원씩 총 160만원을 지급한다.

이번 교육생 모집 지원 자격은 남북 인도협력, 한반도 평화에 관심있는 국내 거주 청년(만 19세~39세)이다.

교육과 연수 과정의 80%를 이수한 교육생에게는 북민협에서 수료증을 지급한다. 수료증을 지급받은 청년은 추후 북민협 주최 교육, 단체나 정부 기관 교류 프로그램 참여 기회를 제공한다.(문의: 02-888-3970·cnpu1@naver.com)

유코리아뉴스  ukoreanews@gmail.com

<저작권자 © 유코리아뉴스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icon인기기사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Back to Top